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9일 일요일 가수 ‘에일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9일 일요일 가수 ‘에일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에일리 (이예진 | Ailee)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9년 5월 3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9년 4월 26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89년 5월 3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5월 19일 일요일 운세(음력 4월 15일 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근면, 성실로 계속 노력하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발전한다. 귀인이 찾아와 도우니 만사형통의 운세. 오전에는 겸허한 자세로 임할 때 오후는 목적을 달성한다.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주관적인 자신의 뜻이 관철되나 건강에 유념하여 대처하라. 매사에 조심하면 평온한 가운데 사업은 번창한다. 엉뚱한 투기, 도박이나 주색에 조심.

계획은 열심히 하나 아직은 때가 아니다.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면 도리어 후회만 돌아온다. 갈등상태에서 현실을 고수함이 필요. 금전운에는 안정이 유지된다.


문서에 치중하라. 보증, 담보 또는 책임 질 일은 회피하라. 찬란한 햇빛이 비치는 결정적인 시기가 왔다. 원만하게 순리적으로 풀어 나가면 일은 성사된다.


신의를 갖고 주위를 믿어 보라. 새로운 사업은 절대 시작하지 말고 현재의 수준을 지켜 나가도록. 폭넓은 인간관계에서 변화나 변동에 새로운 혁신이 요구되니 경솔하지 말라.


선수를 치는 자세로 임하여 기회를 잡아라. 설득력 있는 대화가 공감을 얻는다. 마음을 정직하게 갖고 무리를 하지 말라. 뜻을 세워 음덕을 쌓으면 큰 소원도 이뤄진다.


움직이면 길하고 가만히 있으면 되는 것이 없다. 오전에 모든 일을 종결짓고 오후에는 휴식을 취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소원은 뜻을 이룬다. 건강에 유념하고 성급함은 금물.


금전 안정은 물론 가정적으로도 기쁨이 따른다. 평범한 과정에서 행운도 온다. 이익과 관운이 목전에 있으니 맞부딪쳐 밀고 나가라. 우연한 기회에 연인도 생기고 핑크빛 무드.


시비가 있겠으니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말고 오후로 연기할 것.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고 싶다. 시비나 구설수에 조심하고 경험자의 조언이 큰 힘이 되겠다. 오후는 안정세.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