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KPGA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2019' 공식후원

공유
0

바디프랜드, KPGA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2019' 공식후원

작년 이어 2년 연속 바디프랜드 프로골프 투어 후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 2019’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 2019’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SK텔레콤 오픈 2019’를 공식 후원했다.

지난 16일 개막한 ‘SK텔레콤 오픈’은 19일까지 인천 중구 스카이72 골프클럽(GC)에서 열린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대회 우승자와 홀인원에 성공한 선수에게 프리미엄 안마의자 ‘파라오Ⅱ’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프로골프 투어 후원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이뤄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앞으로도 스포츠 종목을 활용한 마케팅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를 비롯해 ADT캡스 챔피언십, 하이원리조트 오픈, 마이(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크리스 에프앤씨(Creas F&C) 챔피언십 등을 후원했다.

이들 후원에 앞서 바디프랜드는 미국종합격투기대회(UFC),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프로축구 제주(United FC) 등과도 공동 마케팅을 펼쳤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을 디자인하다’라는 설립 정신을 실천하고, ‘건강수명 10년 여장 프로젝트’ 완수를 위해 여러 종목을 아우르는 스포츠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를 포함한 다른 종목과 연계해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과 소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