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테일즈위버’ 1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공유
0

넥슨, ‘테일즈위버’ 1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6월 20일까지 게임 내 NPC ‘축제 여왕 페스티냐’ 대화시
기간내 매일 자동부활(10회)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축제의 왕 캬냐발' 통해 매일 3번, 최대 5명 다양한 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20일까지 게임 내 NPC ‘축제 여왕 페스티냐’와 대화하면 최초 보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자동 부활(10회)’을 지급하고, 매일 1회 ‘유랑 축제단의 희망’, ‘유랑 축제단의 물약’, ‘유랑 축제단의 사랑’ 등을 제공한다.
또한, NPC ‘축제의 왕 캬냐발’을 통해 매일 3번 최대 5명씩 실시간 추첨하여 무기 및 체력 연마 등의 특수 스킬, ‘슈퍼 젤리삐 레인저’, ‘정령의 혼’, ‘장비 강화 키트’ 등에서 하나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와 20레벨 차이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16주년 희망의 기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한 횟수에 따라 ‘고양이 왕국 스탬프‘를 차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고양이 왕국 스탬프’는 전용 상점에서 ‘명예의 서: 테일즈위버 16주년’, ‘16주년 토끼 인형 머리핀’, ‘16주년 축제 와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 동료와 자신의 캐릭터에 각각 30분간 방어력 20% 상승, 모든 능력치 20% 상승 효과를 주는 ‘16주년 축하 떡’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매일 지급한다. 또 ‘통곡의 탑’, ‘서유기’ 등 ‘테일즈위버’ 추억의 콘텐츠를 재현한 ‘메모리얼 던전’을 추가했으며, ‘16주년 윙 입장권’을 통해 획득한 쿠폰은 ‘캐시 교환권’, ‘16주년 리본 윙’, ‘16주년 하트 윙’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