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7일 금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7일 금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혜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5월 17일 금요일 운세(음력 4월 13일 갑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자신의 판단이 섰을 때라도 남의 의견을 참착해서 협조를 얻으면 이롭다. 행운이 뒤따르니 지혜를 총동원하여 일을 결정하라. 모든 것이 수월하게 진행되고 공직자는 승진운이 기대된다.

안정이 안 되어 망설이는 하루. 방해자나 모함하는 자가 도사리고 있으니 금전에 신경 쓰고 결정은 내일로 미룰 것. 차츰 여유를 갖게 되며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풀려 나간다.


옛 애인과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될지도 모른다. 중용을 지키도록 할 것. 질문보다 답을 먼저 구하지 말라. 성급한 결정을 하고 나면 이익은 없고 몸만 고달파진다.


매사는 주위의 상사나 손윗사람과 의논하여 처리할 것.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순리에 따라 처리토록 하는 것이 좋다. 일방적인 치우침을 경계하라. 고집으로만 밀고 나가면 후회.


문서 문제나 지연된 상태의 일이 수월하게 풀려 나간다. 과욕만 금하면 행운. 궁색한 변명은 상대방의 노여움만 사니 솔직하게 처세하라.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상책.


피곤하게 따지고 들면 도리어 피해가 돌아오는 수가 있으니 상대방에게 자신의 허점도 조금은 보여줄 것. 진취적인 자세로 노력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는 운세.


상황이 급진전 되더라도 굳건한 마음 자세로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절기가 바뀌듯이 새로운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언행이 일치하도록 하며 처세할 것.


큰 고기는 넓은 바다가 필요하다.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내일까지 기다릴 것. 후회는 절대금물. 실리의 추구보다는 원만한 가운데 여유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에 유념.


현재로서는 미진해 보이는 일들이 곧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상부상조하는 것이 사회생활의 미덕이나 먼저 양보하는 미덕을 발휘하면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제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