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동방우, 최명길x김소연 모녀 관계 파악?! 의혹 증폭

공유
0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동방우, 최명길x김소연 모녀 관계 파악?! 의혹 증폭

기태영, 김하경 글쓰기 칭찬 로민스 분위기 솔솔~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31~32회에서는 한종수(동방우 분)가 아들 한태주(홍종현 분)에게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을 믿지 말라고 경고해 전인숙과 강미리(김소연 분)가 친모녀임을 파악했음을 암시한다. 사진=KBS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31~32회에서는 한종수(동방우 분)가 아들 한태주(홍종현 분)에게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을 믿지 말라고 경고해 전인숙과 강미리(김소연 분)가 친모녀임을 파악했음을 암시한다. 사진=KBS영상 캡처
기태영이 김하경의 글쓰기를 칭찬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31~32회에서는 한종수(동방우 분)가 아들 한태주(홍종현 분)에게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을 믿지 말라고 경고해 전인숙과 강미리(김소연 분)가 친모녀임을 파악했음을 암시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31~32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재혼해서 조카가 된 한태주와 친딸 미리가 포옹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은 전인숙은 "엄마랑 데이트하자"라며 강미리를 따로 불러낸다.

운전석에 있는 미리는 조수석에 탄 친엄마 전인숙에게 "어디 불편하진 않으세요?라고 물어보는 등 그녀를 챙긴다.

미리를 데리고 어느 매장으로 간 인숙은 "우리 많이 닮았나요?"라고 직원에게 질문해 미리를 긴장시킨다.

이어 설렁탕집으로 간 미리는 양엄마인 박선자(김해숙 분)의 패디큐어를 해주며 박선자를 살갑게 챙긴다.

박선자는 그런 미리에게 "너 엄마 만나니까 좋지"라며 생모 전인숙과 28년 만에 다시 만난 미리 머리를 쓰다듬어 준다.

미리가 "엄마"라며 발끈하자 박선자는 "너 이제 시집가도 되겠다"라며 웃으면서 덕담을 해준다.
한편, 한태주는 강미리와 데이트를 하며 "다음에는 설렁탕 먹으러 가도 되나?"라며 박선자 집으로 가자며 너스레를 떤다.

이어 태주는 음료수를 양 손에 들고 강미리 집을 기습방문 하는 등 알콩달콩 데이트를 이어간다.

이날 정진수(이원재 분)는 아내 강미선(유선 분)에게 이혼하자고 선수를 친다. 다빈(주에림 분)이 양육 문제로 다투는 엄마 하미옥과 아내 강미선 중재에 실패한 진수는 미선에게 "우리 이혼해"라고 소리친다.

이에 강미선은 "땡큐 베리 감사지. 나야"라고 받아친다.

이를 본 정대철(주현 분)은 며느리 미선에게 "니 남편을 대신 해서 내가 미안하다"며 사과한다.

대철은 아들 진수를 보자 딱밤을 먹이는 등 철없는 아들을 나무란다.

하지만 진수는 "아버지가 제일 미워"라고 소리치며 철딱서니 없는 모습을 보여 미선의 속을 긁는다.

한종수(동방우 분)는 마침내 친아들 태주를 불러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도 믿으면 안 된다"며 숙모 전인숙을 믿지 말라고 주의를 줘 전인숙과 강미리가 친모녀음을 알아낸 것을 암시한다.

이어 전인숙은 자신을 찾아온 한태주에게 "왜 그 이야기를 묻지?"라며 긴장해 한종수가 아들 태주에게 전인숙 친딸의 존재에 대해 밝힌 것인지 의혹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김우진(기태영 분)은 강미혜(김하경 분)에게 글쓰기 칭찬하는 등 로맨스 분위기를 형성한다.

미혜에게 글쓰는 작업실을 내준 김우진은 미리에게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써보라고 한다. 그 말에 미혜는 "정말요?"라며 용기를 낸다. 이어 우진은 미혜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주 잘 했다"고 격려하는 등 미혜와의 로맨스 출발을 알린다.

그 시각 돌담길 출판사를 찾아간 방재범(남태분 분)은 피터 박(한기웅 분)에게 미리의 거취를 알려 달라고 소동을 벌여 삼각로맨스를 예고한다.

재혼한 전인숙이 시숙 한종수의 끊임없는 불신에 시달리는 가운데 조카 한태주와 사귀는 친딸 강미리를 그대로 두고 보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김소연, 홍종현, 김해숙, 최명길 등이 호흡을 맞추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