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교안 “文정권은 폭탄정권, 진짜 폭탄 머리 위에 떨어져”

공유
0

황교안 “文정권은 폭탄정권, 진짜 폭탄 머리 위에 떨어져”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오후 대구 달서구 성당동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열린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대구·경북지역 규탄대회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오후 대구 달서구 성당동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열린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대구·경북지역 규탄대회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진=뉴시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문재인 정권을 폭탄 정권으로 규정하고 싶다”며 맹비난했다.

황 대표는 이날 오후 대구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열린 ‘문재인 STOP! 국민이 심판합니다!’ 규탄대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는 최저임금 폭탄이, 기업인에게는 반(反)시장 폭탄이, 근로자에게는 해고폭탄이, 국민에게는 세금폭탄이 떨어지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이 정부의 잘못된 경제 정책을 우리가 끝장내야 한다”며 “우리 함께 이 정부의 경제 폭망, 좌파 정책을 막아내도록 힘을 합치자”고 덧붙였다.

북한의 지난 9일 단거리 미사일 발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황 대표는 “진짜 폭탄도 우리 머리 위에 떨어지고 있다. 며칠 전에 북한이 미사일을 발사했다”며 “우리는 북한에 퍼주겠다고 하며 선의를 바라는데 그 사람들은 우리를 공격할 미사일을 준비하고 웃는 얼굴에 미사일을 쏴댄 것”이라고 말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을 석방해야 한다는 주장도 했다.

그는 “‘지난 대통령’은 지금 나이도 많고 병이 들어 힘든데 계속 저곳에 붙잡아 두고 있는데 김경수 경남지사는 어떻게 했느냐”며 “풀어줄 분은 안 풀어주고 안 풀어줘야 할 사람을 풀어줬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