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3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3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5월 13일 월요일 운세(음력 4월 9일 경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상대방을 면밀하게 파악하고 노력을 다하면 명예와 승진은 따놓은 것이다. 독단이 지나치면 실패도 따르는 법. 상대의 의견에 편승함이 좋은 계기가 된다.

승진운, 명예운의 계기가 조성되며 사업운에는 금전 안정이 주어진다. 동남간에 있는 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얻을 것이며 지연된 상태의 일이 뜻과 같이 풀려 나간다.


마음의 갈등이 일어난다. 오후에는 돌발적이며 적극적인 국면을 잘 활용하라. 주관이 강할수록 주위로부터 배신이 두렵다. 인내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시기.


고집을 부리다가는 도리어 화근의 불씨가 된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내부의 문제점을 파악한 뒤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하라. 무리한 정력소모는 절대 금물.


과시적인 행동을 피하는 것이 재물을 모으는 길이다. 자신을 고사하다 보면 지출만 늘어난다. 동조자를 만나면 큰 뜻이 형통될 시기.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


자신의 실력과 능력이 평가될 때이다. 성급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행운. 오전의 거센 파도를 넘어서기만 하면 오후에는 모든 일이 뜻대로 진행된다.


직장에서 실력을 인정을 받는 때이다. 재물은 형통되며 명예 또한 따르는 운세. 자신의 실력 이상으로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시기. 한편 낭비를 보완하라.


본인은 전력을 다하고 있는 셈이지만 현재의 상태로서는 여유를 갖고 내일로 미뤄라. 주관 때문에 불화가 생긴다. 크고 작은 일에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성취도가 떨어진다.


좌절과 낙담은 금물. 매사를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노력에 따라 대가가 얻어진다. 본능적으로 해결하려면 다소 무리가 따른다. 순리를 택하여 순행하면 득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광군 장성군 완도군 진도군 신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