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2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조진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2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조진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조진웅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6년 4월 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6년 4월 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5월 12일 일요일 운세(음력 4월 8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중하며 자신의 위치를 지키도록 하라.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이 따르나 온종일 인내가 필요하다. 언행이 일치되지 못하니 심정이 착잡하다. 남과 다퉈서 좋을 것은 없다.

처세술이 필요하다. 최종적인 결정은 오늘 내리지 않는 것이 좋다. 신념을 갖고 행동하면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꾸준한 노력이 중요하다. 내일을 구상하라.


활동적으로 행동하면 뜻을 이룬다. 아집보다는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뜻이 이뤄진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를 처리하면 길운이 따른다.


마음이 너그러워야 존경도 받을 수 있다. 침착하게 사리를 판단하여 일처리 하라.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때. 오후에는 금전운 면에서 호조세를 보일 듯.


과감성 있게 대처하라. 변동에서 재물이 따른다. 단 시비수에 조심할 것. 명석한 판단이 당신을 돋보이게 한다. 모든 운세가 오름세에 있으니 마음 놓도록.


몸이 허한데다 주변 때문에 더욱 피곤하다. 목표를 세우고 일을 하라. 괜히 허욕만 앞세우지 말 것. 확고부동한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라. 정에 치우치면 피로와 구설수만 따른다.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는 때이다. 남보다 뛰어난 재능을 활용하면 재물이 따른다.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라. 남과 다투는 것은 절대금물. 설쳐 보았자 몸만 바쁘고 이익이 없다.


이익도 없는 일에 말려 분주하게 된다. 오후에는 사업을 확장할 운이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릴 것. 주위와의 감정적인 트러블이 우려되니 냉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심양면에서 사면초가가 되기 쉽다. 호의나 선의조차 오해받기 쉬운 때이니 아예 나서지 말라. 시끄럽고 복잡한 일도 순탄하게 풀리는 길일. 의욕이 강해 잘 풀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진군 해남군 영암군 무안군 함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