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효도선물 대세로 자리잡나…'파라오Ⅱ' '팬텀Ⅱ' 안마의자 인기 껑충

공유
0

바디프랜드, 효도선물 대세로 자리잡나…'파라오Ⅱ' '팬텀Ⅱ' 안마의자 인기 껑충

효도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효도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 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 안마의자가 가정의달인 5월 부모님께 드릴 효도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와 '팬텀Ⅱ'의 인기도 덩달아 치솟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세계 최초의 두뇌 피로 솔루션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와 XD 입체 안마까지 차별화된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안마의자가 가장 많이 팔리는 시기는 가정의달인 5월, 설과 추석이 낀 달로, 자녀들이 부모님께 효도하는 시기와 그대로 일치한다. 이 시기 제품 주문량은 평소보다 적게는 30%, 많게는 50% 이상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구매 수요를 이끌고 있는 안마의자가 바로 '파라오Ⅱ'와 '팬텀Ⅱ'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먼저 파라오Ⅱ는 디자인에서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했다.

또 기술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앞서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가 새롭게 적용됐다.

기존의 '집중력'과 '명상'에 더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가지로 강화된 브레인 마사지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의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파라오Ⅱ에는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3가지가 적용됐고,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디자인, 기술, 메디컬 분야 연구개발(R&D) 역량이 집약된 파라오와 팬텀은 출시 이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선 제품이고, 지금은 안마의자 시장을 대표하는 모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노정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