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형집행정지 설계 박은석 의식불명에 충격…몇부작?

공유
0

[수목드라마]'닥터 프리즈너' 남궁민, 형집행정지 설계 박은석 의식불명에 충격…몇부작?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27~28회에서는 이재환(박은석) 형집행정지를 설계한 나이제(남궁민)와 이를 막으려는 선민식(김병철)이 치열한 두뇌게임을 펼치는 가운데 이재환이 의식불명에 빠지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닥터 프리즈너' 27~28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27~28회에서는 이재환(박은석) 형집행정지를 설계한 나이제(남궁민)와 이를 막으려는 선민식(김병철)이 치열한 두뇌게임을 펼치는 가운데 이재환이 의식불명에 빠지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닥터 프리즈너' 27~28회 예고 영상 캡처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송민엽) 27~28회에서는 이재환(박은석 분) 형집행정지를 설계한 나이제(남궁민 분)와 이를 막으려는 선민식(김병철 분)이 치열한 두뇌게임을 펼치는 반전이 그려진다.

나이제는 태강그룹 후계권을 굳히려는 이재준(최원영 분)이 선민식을 통해 이재환의 형집행정지를 방해하는 것을 알고 작전을 서두른다.
수감된 이재환을 찾아간 나이제는 "니 형집행정지를 방해하는 놈들 생각보다 많아"라고 경고한다.

이어 나이제는 "최대한 빨리 여기서 빠져나가야 돼"라며 형집행정지를 받기 위해 이재환에게 혹독한 훈련을 실시한다.

이재준은 현재 뇌전증(간질 발작)을 앓고 있으며 나이제는 이를 알고 맞춤 형집행정지를 설계했다.

앞서 이재환은 이복형 이재준이 부친 이덕성 태강그룹 회장을 살해했음을 알고 교도소에서 나가게 해달라며 나이제 앞에 무릎을 꿇었다. 이에 나이제는 재환의 친엄마 모이라(진희경 분)를 찾아가 "이재환을 형집행정지로 출소시키겠다. 대신 태강병원 이권을 달라"고 협상했다.

그 시각 나이제 도움으로 태강병원 VIP병동 센터장이 된 선민식은 이재준을 찾아가 "이재환의 형집행정지를 막겠다"며 태강병원 이권을 내놓으라고 흥정한 바 있다.

한편 오정희(김정난 분)과 함께 있던 정의식(장현성 분) 검사는 살인 교사범과 데이트를 했다는 비난을 받는다.
한소금(권나라 분)은 나이제에게 "고 이덕성 회장이 알츠하이머가 아니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전해분다.

이를 전해들은 모이라는 "새로운 병을 가족 관계에서 찾겠다는 건가요?"라고 나이제에게 확인한다.

말미에 형집행정지를 받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던 이재환이 의식을 잃고 쓰러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곧이어 재준의 얼굴이 겹쳐 이재환의 의식불명이 이재준이 관여했음을 암시한다.

쓰러진 이재환을 발견한 나이제는 "여기서 죽으면 안 돼. 절대 죽으면 안 돼"라고 소리치며 응급 심폐소생술을 실시한다. 이어 구급차를 부른 나이제는 황급히 이재환을 병원으로 이송한다.

이재준과 나이제가 이재환의 형집행정지를 두고 맞불 작전을 펼쳐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닥터 프리즈너'는 34부작으로 오는 16일 종영한다. 수, 목요일 밤 10시 2회(35분 기준) 연속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