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분양소식] 롯데건설 길음1재정비구역 '롯데캐슬 클라시아' 성북뉴타운 예고

공유
0

[분양소식] 롯데건설 길음1재정비구역 '롯데캐슬 클라시아' 성북뉴타운 예고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연내 착공 동북선 경전철, 숲세권인 근린공원 조성, ​강북 신흥주거지 예고….

롯데건설이 서울 성북구 길음1 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사업으로 선보이는 '롯데캐슬 클라시아'를 5월에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37 19개동 전체 2029가구로 조성되는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일반분양은 637가구이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311가구 ▲84㎡ 298가구 ▲112㎡ 28가구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인접해 있으며, 종로와 광화문 등의 중심 업무지구로 접근성이 뛰어나 탁월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내부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를 통해 도심 이동이 편리하며, '동북선 경전철'이 연내 착공 예정이라 강남과의 접근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하철 4호선 급행화 추진, 강북횡단선 등 다양한 교통호재가 예정돼 있다.

또한, 단지 주변 개발 환경도 미래 가치가 높다. 지난 2월 입주를 시작한 '래미안 센터피스'와 함께 길음역~미아사거리역 일대가 5000가구에 육박하는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될 예정이며, '신월곡 1구역'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서울 강북의 새로운 대표 주거지로 주목받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북측으로 예정된 4400평의 근린공원 조성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숭곡초, 영훈국제중학교, 계성고, 대일외고 등 명문학군이 자리 잡고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올해 준공 예정인 길음동 문화복합미디어센터의 수영장, 헬스장, 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을 기본제공하고, 주방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식탁 조명을 옵션으로 적용해 입주민의 건강을 우선시했다. 또한 안방에 LED조명의 메이크업 조명거울이 적용된 '캐슬스마트 화장대'도 인기요소이다.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견본주택은 5월 중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에 선보일 예정이며, 입주는 오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