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가정의 달’ 고객 혜택 쏟아냈다...치킨5000원할인쿠폰·케익제공·에버랜드 입장료 60%할인 등

공유
1

KT, ‘가정의 달’ 고객 혜택 쏟아냈다...치킨5000원할인쿠폰·케익제공·에버랜드 입장료 60%할인 등

‘5Good 모닝’, 매일 아침 5~9시 던킨도너츠,파바 등 아침메뉴 최대 30%
‘5Good 데이’, 5일 하루 사용 가능 ‘요기요’ 선착순 치킨 5000원 할인 쿠폰
‘5Good 위크’, 5월엔 5~26일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최대 60%↓
5G 상용화와 함께 KT 멤버십 VVIP 등급 신설... 뚜레쥬르 케이크 무료 제공

KT는 5G 상용화에 맞춰 신설한 ‘5Good(오굿!) 모닝·데이·위크’ 혜택과 ’VVIP 등급’ 혜택을 강화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 5G 상용화에 맞춰 신설한 ‘5Good(오굿!) 모닝·데이·위크’ 혜택과 ’VVIP 등급’ 혜택을 강화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KT 가입자들에게 폭발적인 혵책 대공세를 시작했다. 회원들에게는 5일 요기요 추가 할인쿠폭 제공, 뚜레쥬르 케이크 무료 제공, 유명 놀이동산과 테마파크 최대 60% 할인,GS쇼핑 할인 등이 쏟아진다.

KT가 5G상용화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달라진 이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혜택 대공세에 들어갔다.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통신서비스 고객 혜택 공세다.
KT(회장 황창규)는 5G 상용화에 맞춰 신설한 ‘5Good(오굿!) 모닝·데이·위크’ 혜택과 ‘VVIP 등급’ 혜택을 강화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KT 멤버십 전 고객 대상 ‘5Good 혜택’ 이벤트는 5Good 모닝(Morning), 데이(Day), 위크(Week), 세 가지로 이용할 수 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5시부터 9시까지 KT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최대 30% 아침메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GS25 혜택 중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다. ‘5Good 모닝’ 혜택은 5월 이후에도 계속된다.

‘5Good 데이’는 매달 5일마다 제공하는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5월에는 5일 하루 사용 가능한 ‘요기요’ 치킨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일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KT 앱과 웹을 통해 발행된다.

‘5Good 위크’는 매달 5일에 새롭게 공개되는 월간 혜택이다. 5월은 ‘테마파크 가정의 달 이벤트’를 5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키자니아,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아쿠아플라넷,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지난 4월 5G 상용화와 함께 멤버십 VVIP 등급을 신설했다. 슈퍼플랜 스페셜ㆍ프리미엄 가입자와 연간 200만원 이상 쓴 가입자를 대상으로 매년 1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VVIP고객은 뚜레쥬르 케이크 무료, CGV 원데이(1Day) 무비패스 등의 VVIP 전용혜택뿐만 아니라 기존 VIP 혜택도 통합 월 1회 한도 내에서 이용 할 수 있다.
또 5월부터 VIP초이스는 G마켓 최대 8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돼 더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KT ‘5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은 가정의 달에 맞춰 ‘요기요’와 ‘GS 쇼핑 할인’이 준비됐다. 배달 주문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BHC, BBQ, 처가집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GS수퍼마켓 현장 6000원 할인, ▲GS fresh 온라인 6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변함없이 ▲배스킨라빈스 ▲버거킹 ▲CGV 할인 혜택도 활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문화혜택 더블할인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위주로 준비됐다. ▲전시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50% 할인 ▲뮤지컬 ‘그리스’ 최대 60%, ▲ 뮤지컬 ‘알사탕’ 6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앱/웹에서 예매 시 이용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VVIP혜택과 5Good 혜택과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먹고, 보고,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KT는 지속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 중심으로 멤버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KT닷컴과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