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7일 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향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7일 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김향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향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2000년 8월 9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2000년 7월 10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2000년 8월 9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5월 7일 화요일 운세(음력 4월 3일 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정신력이 의욕을 따르지 못한다. 과로에 신경이 뒤엉킨다. 과감한 행동은 감당키 어려운 적을 만들게 된다. 순리를 따르고 내일을 도모하라.


절제된 행동으로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경솔함은 이성 관계를 악화시킨다. 타인을 의식하지 말고 보수적인 판단은 가급적 삼가. 여유를 갖고 시간과 대처.

자신의 판단이 확고하면 성취도도 크다. 의존이나 도움은 불필요한 상태. 점진적인 발전이 예상되고 명예도 높아질 전망이나 경쟁은 삼가야 한다.


작은 실수로도 큰 손실이 따른다. 매사를 철저히 확인한 뒤 행동에 나서라. 지혜로운 마음가짐도 한층 중요하다. 오후는 금전운이 안정되며 매사가 잘 풀려 나간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도 따르며 특히 서북간에 지연된 상태의 일이 완전히 해결을 본다. 명예는 높아지고 사업도 번창한다. 마음먹은 일은 과감히 추진하라.


애정 문제가 심각해지고 경쟁에서도 패배한다. 타인의 일에 관여치 말고 내실을 기하라. 쌍방의 의견에 일치점을 찾아라. 자신의 주장을 고집할 때가 아니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결과는 기대된다. 좀 더 현실적인 자세로 임하라. 서두르면 될 일도 없으니 순리를 따라 차분히 추진하라. 건강에도 유의할 것. 여행운, 변동운에 행운.


확장이나 신규 사업에는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지연된 상태에 있는 문서 문제는 해결된다. 단계적으로 하나씩 매듭을 풀어가고 대인관계도 최선을 다하라.


눈앞의 이익에 급급치 말고 먼 장래를 설계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면 큰 구설수가 따른다. 강한 만큼 주위로부터 거부반응이 온다. 궁지에 몰리면 판단은 한층 흐려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동해시 태백시 속초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