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6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6일 월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주지훈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4월 23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5월 6일 월요일 운세(음력 4월 2일 계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강한 의욕이 요구되는 동시 윗사람으로부터 신망을 얻을 때이다. 끈질긴 면만 보충하도록. 결정적인 시간이 오면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고 강력하게 밀고 나가라.


상대방이 당신의 마음을 모르니 먼저 당신의 마음을 터놓고 타인과 대화하라. 문서운 면에 획기적인 변화가 뒤따른다. 좀 더 과감한 처세가 가장 중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소득이 뒤따르지 않으면 깊이 관여하지 말라. 구설수에 휘말린다. 길은 항상 열려있으니 남의 의사를 존중하고 침착하게 매듭을 풀어 나가라.


서두르지 말라. 결론을 내리기엔 아직 이르다. 결론은 오후에 내리도록 하라. 재물운도 따른다. 성격대로 매사가 처리되는 것은 아니니 겸허한 자세로 오후에는 안정을 찾도록.


자기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사도 존중하면 좋은 결과 얻는다. 명예운, 재물운에 안정을 찾으며 문서운 면에 행운을 맞이한다. 용기를 가져라.


신념을 갖고 소신껏 매사에 적극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라. 결과는 호전될 것이다.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하라. 여행운, 귀인운이 길하다.


지나친 물욕은 화근이 된다. 신중하라. 중대한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참는 미덕이 때로는 득이 된다. 현재의 위치를 탈피하여 마찰을 피하도록 하라.


금전이나 명예에 치우치지 말라. 원만한 가운데 모든 일은 뜻대로 형통된다. 일은 계획대로 풀리고 수입은 나아진다. 어진이의 협조도 얻게 되니 모든 소망이 절로 이뤄진다.


대화는 신중을 기하라. 언행이 일치되는 하루. 귀인이 도우나 과로하는 것은 좋지 않다.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끈질긴 자만이 성공한다는 것을 명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증평군 진천군 괴산군 음성군 단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