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분양소식] 금호·신동아건설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 세종시 미니 판교 주목

공유
1

[분양소식] 금호·신동아건설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 세종시 미니 판교 주목

세종4-2생활권 최초·최대 1210가구...세종시 대중교통 20분대 이동 '최중심'

금호건설-신동아건설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의 M1블록 조감도. 사진=금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금호건설-신동아건설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의 M1블록 조감도. 사진=금호건설
세종시 전역을 대중교통을 이용해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최중심’ 생활권에 조성되는 1210가구 아파트단지가 5월 분양을 대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주목받는 세종시 신규분양 단지는 금호건설이 신동아건설과 컨소시엄으로 짓는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이다.
‘세종시의 미니 판교’로 불리는 4-2생활권의 M1블록, M4블록에 들어서는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은 4-2생활권 내 최초이자 최대 단지다.

공급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9층 17개동에 총 1210가구이며, M1블록은 전용면적 59~84㎡ 612가구, M4블록은 전용면적 59~100㎡ 598가구로 구분된다.

금호건설 측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좋고, 4Bay와 이면개방 타워형 평면 등 특화설계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면서 “특히, 최상층에는 테라스를 갖춘 펜트하우스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블록별 최상층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게스트하우스가 들어서고, M1블록에는 어린이집과 피트니스센터가, M4블록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펫케어센터를 포함해 청소년에듀센터, 작은도서관이 마련된다.

세종 4-2생활권 최중심 입지한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은 단지 앞에 간선급행버스 BRT정류장(예정)이 위치해 세종시 전역을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세종시 내부순환도로와 대전 진출입이 편리한 행복도시~부강역 연결도로(2020년 개통 예정)와도 가까워 세종시내와 대전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M1블록 옆에는 초등학교, M4블록 옆에는 중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도 초등학교 2곳, 중학교 1곳, 고등학교 1곳이 들어설 계획이다.

생활편의시설은 M1블록 단지 서쪽으로 세종시청과 정부세종청사를 비롯해 코스트코 세종점, CGV 등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금강의 줄기인 삼성천이 흐르고, 삼성천 주위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세종 어울림파밀리에 센트럴' 견본주택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선보인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