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어린이날 고척스카이돔서 ‘키움데이’ 행사 실시

공유
0

키움증권, 어린이날 고척스카이돔서 ‘키움데이’ 행사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내달 5일 어린이날 고척스카이돔 구장에서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키움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은 ‘꿈과 희망을 키우는 키움랜드’로, 5월 5일 키움히어로즈와 삼성라이온즈의 경기에 앞서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신나는 경험을 선물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고척스카이돔 보행광장에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범퍼카, 바이킹, 회전목마)와 야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피칭존, 배팅존을 운영한다.

또 페이스 페인팅, 키움히어로즈 캐릭터(턱돌이, 동글이 등)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행사에 참여만 해도 키움히어로즈 티셔츠를 제공한다.

정오가 되어 경기장에 입장하면 키움증권 사회공헌단 ‘키움과나눔’의 ‘소원나무’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들이 직접 적은 소원을 나무에 붙이면 추첨을 통해 이닝 사이에 소원을 들어준다. 또 이 소원나무는 2019년 시즌 종료 시까지 고척스카이돔에 전시되어, ‘키움 데이’ 행사 때마다 어린이 소원을 들어주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운드에서도 경기 전 OX퀴즈, 공굴리기, 히어로즈 계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히 이날은 현장에서 선발된 어린이들이 선수 라인업을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