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안마의자·매트리스 증정

공유
0

바디프랜드,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안마의자·매트리스 증정

바디프랜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제공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가족 전체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다음달 19일까지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등을 경품이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한 가족(친·인척 포함)이 안마의자 2대 이상을 한 번에 렌탈 또는 구매하면 156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20㎝)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대와 하이키 10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이다. 하이키는 성장판 자극 기능을 갖춘 세계 최초의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로 출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될 당첨자는 오는 6월 10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