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엘스타’ 첫 팬미팅 5월4일에

공유
0

넥슨,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엘스타’ 첫 팬미팅 5월4일에

넥슨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캐릭터 아이돌그룹 ‘trinityACE’의 첫 팬미팅을 5월 4일 개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캐릭터 아이돌그룹 ‘trinityACE’의 첫 팬미팅을 5월 4일 개최한다.
넥슨은 코그(전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캐릭터 아이돌그룹 ‘trinityACE’의 첫 팬미팅을 다음달 4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로젝트 엘스타’의 첫 번째 데뷔 그룹인 ‘trinityACE’의 팬미팅으로, ‘달콤커피’와 제휴를 맺고 ‘서울 오버더디쉬시청점’에서 유저 100명을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한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다.
이날 넥슨은 ‘엘스타’ 멤버들의 프로필,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각 캐릭터들의 포지션 등을 알 수 있는 배경 이야기와 멤버 간 인물 관계도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팬미팅 입장 티켓을 2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달콤커피 아메리카노 쿠폰과 응원 물품이 지급된다.

넥슨은 달콤커피와 제휴를 기념해 달콤커피 트레이매트지(쟁반받침용 종이)와 이벤트 페이지에 적힌 엘소드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루리엘] 최고급 마법석’ 등을 제공하는 ‘사랑 가득! 러브 쿠폰 레터’ 이벤트를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전국 150여개 달콤커피 매장에서 ‘엘스타’ 애니메이션 영상을 선보이며, 데뷔 기념 ‘트레이매트지’를 제공한다. 또, ‘서울 오버더디쉬시청점’, ‘부산 서면동보프라자점’ 등 8개 제휴 매장에서 ‘콜라보 머그컵’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 엘소드를 담당하고 있는 염홍원 실장은 “프로젝트엘스타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하다”며 “엘스타 팬미팅을 통해 엘소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