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66회 김형민, 주식확보로 박정학 압박…재희x이소연, 고려 프로젝트 공론화

공유
0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66회 김형민, 주식확보로 박정학 압박…재희x이소연, 고려 프로젝트 공론화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66회에서는 백시준(김형민)이 주식으로 서필두(박정학)를 압박하고, 마풍도(재희)는 고려미인도를 여론화시켜 서필두를 공격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66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66회에서는 백시준(김형민)이 주식으로 서필두(박정학)를 압박하고, 마풍도(재희)는 고려미인도를 여론화시켜 서필두를 공격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66회 예고 영상 캡처
김형민이 주식 확보로 박정학을 본격 압박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66회에서는 백시준(김형민 분)이 주식으로 서필두(박정학 분)를 압박하고, 마풍도(재희 분)는 고려미인도를 여론화시켜 서필두를 공격하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6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여지나(조안 분)는 부사장인 서필두의 비자금을 빼돌리기 시작한다.

마풍도는 "여지나씨가 부사장님의 비자금을 다른 곳으로 빼돌렸습니다"라는 보고를 받고 긴장한다.

이후 풍도는 심청이(이소연 분)에게 "고려 프로젝트를 제대로 한 번 해보자"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풍도가 "나 혼자라면 엄두도 못 내겠지만 이제 너가 있으니까"라고 하자 심청이는 기뻐한다.

한편, HR코퍼레이션 백시준은 주보주식을 사 모으기 시작한다.

서필두는 "HR에서 하락한 주보 주식을 마구잡이로 사들이는 정황이 포착됐다"라는 문비서(윤영일 분)의 보고를 받고 긴장한다.

이에 서필두는 "HR 코퍼레이션 뭐하는 곳이지?"라며 알아보라고 지시한다.
서필두 손에서 고려미인도를 지킬 방법을 생각하던 심청이는 고려미인도를 공론화하자고 풍도에게 제안한다. "이 그림을 국민적인 관심사로 만드는 게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라는 심청이 말을 들은 풍도는 "그런 방법이 있었네"라며 동의한다.

이어 마풍도는 고려미인도를 기사화시켜 여론의 중심에 세운다.

기사를 보고 발끈한 서필두는 "마풍도 쥐도 새도 모르게 언제 이런 일을 벌인거야"라며 분노감을 드러낸다.

풍도는 서필두에게 "고려 프로젝트 내가 꼭 성공시킬거야"라며 그를 더욱 도발한다.

김형민이 과거 감방동기인 종수(한기원 분)의 도움으로 신분상승한 백시준으로 변신,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