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비법24시 닭꼬미, 대동맛지도 쇠고기탕면 메기탕 위치 어디?…포천 가구 거리

공유
8

'생생정보' 비법24시 닭꼬미, 대동맛지도 쇠고기탕면 메기탕 위치 어디?…포천 가구 거리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800회에서 비법 24시로 닭구이와 꼬막, 미나리를 함께 즐기는 삼합정식으로 '닭꼬미'를 소개한다.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합천 맛집으로 쇠고기탕면 & 가지새우튀김으로 유명한 , 메기탕 & 메기전골로 소문난 을 방문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800회에서 비법 24시로 닭구이와 꼬막, 미나리를 함께 즐기는 삼합정식으로 '닭꼬미'를 소개한다.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합천 맛집으로 쇠고기탕면 & 가지새우튀김으로 유명한 , 메기탕 & 메기전골로 소문난 을 방문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tv 생생정보에서 비법 24시로 닭구이와 꼬막, 미나리를 함께 즐기는 삼합정식으로 닭꼬미를 소개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800회에서는 생생 현장, 비법 24시, 대동맛지도, 그들이 사는 세상, 잘 보고 갑니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 현장' 코너에서는 '봄맞이 알뜰 가구 쇼핑, 가구 거리'로 경기도 포천시 송우리 일대를 소개한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닭꼬미' 편으로 닭구이와 꼬막, 미나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순천 <산수장산장>을 선정했다.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합천의 미식탐험 편이 그려진다. 합천 맛집으로는 쇠고기탕면 & 가지새우튀김으로 유명한 <적사부>, 메기탕 & 메기전골로 소문난 <약천메기탕>을 방문한다.

'그들이 사는 세상' 코너에서는 '시와 당신의 이야기, 배정애(54) & 김진안(57) 부부' 편이 그려진다.

'잘 구경하고 갑니다' 코너에서는 푸른 바다의 도시! 경북 영덕 편으로 <영덕해맞이공원>, <죽도산 전망대>와 <영덕풍력발전단지>, <물가자미 축제> 현장과 <괴시리전통마을> 등을 둘러본다.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생생 현장]
■ 행복창고 의정부포천점
스크래치 가구 취급점이다.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583-4

■ 수앤홈
맞춤제작가구 전문이다.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570

■ 태극칠기
우리나라 전통의 멋이 살아 있는 자개가구를 주로 취급한다.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634-2

■ 미젠미
앤티크 가구 전문점이다.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338-4

[비법 24시]
■ 산수정산장
순천 청소골 맛집으로 '닭꼬미' 삼합정식(닭구이 & 꼬막 & 미나리)으로 전파를 탄다. 메뉴로는 닭꼬미(2인) 7만원, 닭꼬미 3인 이상 2만9000x인원수이다. 예약제 운영.
-위치: 전남 순천시 서면 청소길 442 (지번: 청소리 170-3)

[대동맛지도]
■ 적사부
합청 중식당으로 적림길 셰프가 운영하는 곳이다. '쇠고기탕면 & 가지새우튀김'으로 전파를 탄다. 쇠고기탕면 9000원, 가지새우튀김(사천가지새우)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남 합천군 합천읍 동서로 72 (지번:합천리 590-6)

■ 약천메기탕
합천 매운탕 전문점으로 '메기탕 & 메기전골'을 소개한다. 메기탕 2만원~3만6000원이다.
-위치: 경남 합천군 합천읍 충효로 113 (지번: 영창리 579-3)

한편,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