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1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1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병헌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4월 21일 일요일 운세(음력 3월 17일 무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자만하지 말고 때로는 변화에 대응하는 자세가 중요. 기발한 아이디어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이를 실행할 수 있는 결단도 필요.


자신의 주관이 흐려질까 염려된다. 적극성을 갖고 행하면 재물이 따르련만.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을 심어줘라. 보수적인 사상에서 대립되면 고독할 상태.

가정의 안정이 밖에서의 생활을 좌우한다. 생각해서 언행함이 필요하다. 동남간에 귀인이 나타나니 안정을 찾겠다. 절대로 덤비거나 서두르면 실패하게 된다.


적극성을 띤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재물운, 명예운을 동시에 얻게 된다. 귀인의 도움도 따를 시기. 매사는 안정되나 문서운에는 오랜 시간이 해결의 실마리이다.


능력은 인정하나 자만하거나 오기는 금물. 항시 상대가 있다는 정신적인 자세를 가져라. 혼자의 힘으로 헤쳐 나갈 힘이 없구나. 선배나 상사의 자문을 얻도록.


기다리다보면 좋은 기회는 찾아오게 마련이다. 주위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겠다. 변화나 변동에서 최선의 길을 확보하라. 인정이나 동정에 얽매이면 자신만 손해.


물론 자신감만 갖고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현실적으로 뒷받침이 필요할 때이다. 경솔한 행동은 스스로 불리함만 불러준다. 자중하여 현재 위치를 지킬 것.


금전 문제가 앞서겠지만 판단은 명확히 하라.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안 된다. 침착하게 자신을 돌보는 것이 최선이다. 상대와의 의견 일치는 다소 불가능한 상태.


새로운 귀인으로 사업은 급진전하며 확장이나 변동은 새로운 도약적인 발전이 따른다. 뜻한 바 있으면 끈질기게 추구하라. 사업가는 재물운 왕성. 공직자는 명예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주시 제천시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