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0일 토요일 영화배우 ‘류승범’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20일 토요일 영화배우 ‘류승범’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류승범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8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6월 29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0년 8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4월 20일 토요일 운세(음력 3월 16일 정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새로운 일에 의욕을 가져라. 직장에서 변동, 문서관계는 이로움이 뒤따르며 재물운도 안정세. 독선적인 행동은 가급적 피하고 주위를 활용하는 것이 이롭다.


이익에 치중하다기 보다 손재수에 신경 쓰라.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좀 더 발전으로 행동할 것. 너무 소심하고 신중하면 도리어 큰 것을 잃는다. 결실을 맺는데 집중하라.

주위의 의견에 따르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오후엔 마음의 안정과 함께 재물도 따른다. 심리적 상태가 불안할수록 여유가 없겠다. 오후는 의외로 재물이 따를 수.


금전 관계보다 정신적 안정이 요구된다. 문서적인 면이나 이성간에도 기쁨도 따른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상대하라. 새로운 변화를 추구할 때 좋은 결과가 예상.


자신의 위치를 지키기가 힘든 상태이다. 현재 위치를 고수하는데 좀 더 적극성을 보일 것. 중구난방인 상태에서 변화나 변동은 가급적 삼가라.


행동반경을 넓히되 실천을 강하게 하라. 주관을 갖고 소신껏 행동함이 최선이다. 사업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기회. 귀인의 도움도 크나 무리한 금전 지출은 금물.


오전을 활용하여 목적한 바에 도달하도록. 심리적 상태는 점점 불안해진다. 양보하는 미덕으로 대하면 득도 불 수 있다. 의욕보다는 이성을 갖고 대처해 나갈 것.


합의적인 데서 쌍방간에 좋은 결실이 맺어진다. 가급적 융화하면 재물도 크게 따른다. 점차로 호운이 조성되고 발전된다. 의외로 기회가 주위로부터 생긴다.


성급함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주변의 기대나 신의를 저버릴 수도 있으니 유의하라. 행동하는 데서 실망을 느낄 필요성은 없다. 귀인 도움 또한 오후에는 강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시 상당구 서원구 흥덕구 청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