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승일 광주 서구의원, 감사패 수상

공유
0

전승일 광주 서구의원, 감사패 수상

양동시장 현안사업 예산확보 등 활성화 공로 인정받아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사회도시위원장, 사진 우측)이 지난 12일 양동시장 지하교육장에서 열린 제50차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사회도시위원장, 사진 우측)이 지난 12일 양동시장 지하교육장에서 열린 제50차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사회도시위원장)이 지난 12일 양동시장 지하교육장에서 열린 제50차 정기 주주총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전 의원은 지역주민의 복지와 환경 개선,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개발 등 지역주민의 복지에 크게 이바지 했으며, 특히 양동시장 내 하수구 준설 및 각종 현안사업을 위한 예산 확보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전승일 의원은 “어렵고 어수선한 우리 여건 속에서 지역주민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함께하기 위한 지방의원으로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앞으로 더 노력하라는 격려로 알고 우리 서구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승일 의원은 이번 제8대 의회에 첫발을 내딛은 직후 매월 2회 이상 양동시장 활성화를 지원하는 활동 외에 다양한 봉사를 하였고 안전하고 편리한 전통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많은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