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자녀 부정입학 ‘오리발’ 로리 로클린 '괘씸죄'로 징역 40년형 받을 수도

공유
1

[영상뉴스] 자녀 부정입학 ‘오리발’ 로리 로클린 '괘씸죄'로 징역 40년형 받을 수도

이미지 확대보기


자신의 자녀를 명문대 뒷문으로 입학시킨 혐의로 체포된 ‘풀 하우스’의 로리 로클린(사진 가운데)이 아직도 자신의 죄를 인정하지 않는 듯하다. 복수의 용의자 중 또 다른 여배우인 펠리시티 허프먼(위기의 주부들)이 일찍부터 전면적으로 죄를 인정하고 사과한 반면, 로리는 자신이 나쁜 짓을 했다는 인식이 전혀 없다고 관계자가 ‘People’지에 말했다. 이 관계자는 “그녀는 법을 어겼다는 의식이 전혀 없으며, 이해하는 데는 아직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덧붙였다.
펠리시티는 이미 죄를 인정하고 사법거래에 응하고 있지만 로리는 죄를 인정하는 것도, 거래도 거부하고 있다. 특히 로리는 어떤 엄마라도 했을 것이라며 유명인이 특권(뇌물)을 쓰고 자녀들을 명문대에 넣는 것이 왜 죄인지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모양새다.

이달 초 법원에 출두한 로리는 웃으며 팬들에게 사인까지 해주고 있었지만 이 사건이 얼마나 심각한 것인지 모르고 있다. 죄를 인정하지 않는 로리를 포함한 다른 용의자들은 사기죄와 돈 세탁혐의로 각각 20년 최대 총 40년의 징역형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취재=김경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