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아모레퍼시픽 본사, 세계적 권위 건축 어워즈 수상

아모레퍼시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본사 건물이 세계초고층도시건축학회(CTBUH, Council Tall Buildings and Urban Habitat)가 주최하는 ‘2019 CTBUH 어워즈’에서 2개 부문 대상(Winner)과 1개 부문 우수상(Excellence)을 각각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내에 세워진 건축물 중 CTBUH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은 것은 아모레퍼시픽 본사가 처음이다.

◇LG생활건강,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발탁


LG생활건강은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자 중국의 비너스 ‘구리나자(古力娜扎)’를 숨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숨은 그녀가 오랜 시간과 정성이 담긴 발효의 과정을 통해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맞아 친환경 이벤트


이니스프리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지구의 날 이벤트 1탄’은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의 한정 출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두 가지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