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17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선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17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선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선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8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7월 2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8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운세(음력 3월 13일 갑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결실의 시기이니 실리를 추구하라. 명예도 따를 것이니 대의명분을 중시하도록. 처음의 계획과는 다소 차이가 생기나 신념을 지키면 귀인의 도움으로 회복된다.

과욕이 매사를 그르친다. 힘겨운 일은 능력과 분수를 알고 대응하라. 정신적인 무기력과 육체적인 피로가 가중될 것이니 안정에 힘쓸 것.


작은 일도 소중히 여기고 세심히 일처리 하라. 이성간에는 불화가 예상된다. 박력을 잃지 말고 나가되 주위와 융화를 잃지 말도록 하라. 무리한 부탁도 삼가고.


성실과 과묵으로 책임감 있게 행동하라. 주관을 살려서 오전에는 행동으로 옮겨라. 결정적인 기회는 오후에 온다.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조심. 묵묵하면 하루가 순조롭겠다.


행운의 조짐이 곳곳에서 미소를 짓는다. 승산이 있으면 과감히 돌진하라.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명예는 따르나 금전적인 손해가 따르니 겸손하게 행동하라.


정확히 계산해도 때로는 피해를 당할 수 있다. 모든 일을 내일로 연기하도록 하라. 주위와의 화목에 최선을 다하고 행동에는 분명한 명분을 가지도록 할 것.


명예운은 좋으나 금전운은 나쁘다. 씀씀이를 줄이고 자기관리에 충실하라. 분주히 뛰어 볼 때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여행은 환경개선에 좋은 기회를 불러온다.


경쟁자와의 대립관계를 원만하게 풀어 나가라. 오전보다는 오후에 뜻을 이룬다. 신뢰를 쌓고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라. 무리한 경쟁은 절대 금물이다.


여유를 갖고 내일을 설계하라. 조급하면 큰 손실만을 초래하게 된다. 서로간에 충돌은 마음만 아플 뿐 결과는 자신만 손해를 본다. 오후에는 순탄하게 뜻을 이루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시 동남구 서북구 공주시 보령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