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대 20% 할인 이벤트

공유
0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대 20% 할인 이벤트

에어프라이어기 등 경품도 풍성

이미지=삼성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하남점과 위례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과 에어프라이어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하남·위례점은 스타필드 내에 입점돼 있어 고객들이 트레이더스 외에도 대형 영화관,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삼성카드는 우선 해당 지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매주 선정된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8일까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에 투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로 해당 지점에서 삼성 제휴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는 트레이더스 인기 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200대)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27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총 20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 오는 2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자사 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