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올리브영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올리브영 外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공모사업 모집


아모레퍼시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제공


아모레퍼시픽은 15일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여 경제적 역량 강화를 돕는 2019년 ‘뷰티풀 라이프’ 공모사업 참여기관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공모사업의 주요 내용은 △직업 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 △취업 연계 및 고용 창출 프로그램,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등이다. 최대 20개 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LX 선봬


애경산업의 AGE 20’s는 2019년 S/S 시즌을 맞아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있다.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컬러그램톡’ 론칭…“K뷰티와 K팝 결합”


올리브영은 국내를 넘어 해외 Z세대 겨냥의 새로운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다음달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컬러그램톡의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은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다. 올리브영은 Z세대 겨냥을 위해 가장 적합한 브랜드로 ‘컬러그램(colorgram)’을 선정했다.

◇뉴스킨 코리아, ‘선라이트’ 리뉴얼 출시 기념 프로모션


뉴스킨 코리아는 선라이트 라인 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태양을 즐기는 똑똑한 선(SUN)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선라이트 라인 제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외출 및 여름 물놀이를 떠날 때 선크림을 넣어 가기 좋은 투명 재질의 오렌지 젤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 출시


베리떼는 고급스럽고 촘촘하게 매끄러운 사틴 피부를 연출하는 프로 메이크업 쿠션, 베리떼 ‘느와르 사틴 핏 쿠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Satin Flow Complex를 사용해 매끈한 ‘사틴 결광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를 코팅하듯 견고하고 팽팽하게 메이크업 바탕을 구성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