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월분양 이곳!] 동양건설 평택 '고덕 파라곤2차’ 삼성전자공장 등 개발 기대감

공유
0

[4월분양 이곳!] 동양건설 평택 '고덕 파라곤2차’ 삼성전자공장 등 개발 기대감

경기도 평택 '고덕 파라곤 2차' 투시도. 사진=동양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 평택 '고덕 파라곤 2차' 투시도. 사진=동양건설
동양건설산업이 오는 5월 초 경기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 '고덕 파라곤 2차' 아파트 분양을 앞두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 A-40블록에 지어지는 고덕 파라곤 2차는 삼성전자 반도체공장이 들어서 있는 에듀타운, 고덕산업단지, 행정타운, 국제교류단지 등을 잇는 고덕순환도로 일대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주거 요지로 꼽힌다.
지하 1층∼지상 20층 10개동, 65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84㎡의 단일 전용면적에 2개 타입으로 선보인다.

고덕 파라곤 2차는 초등학교 10개, 중학교 7개가 근접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최고의 명품 학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교통 조건은 전철 1호선 서정리역, 평택간선급행버스를 이용해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쉽고, 경부고속도로와 평택~화성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와도 연결돼 있으며 SRT 지제역이 이미 개통해 부산까지1시간 50분만에 도착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는 덩치가 큰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외에도 LG 디지털파크,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4차산업 전진기지인 브레인시티 복합단지 같은 굵직한 개발 호재가 대기하고 있어 향후 15만명의 일자리 창출에 따른 지역발전 효과도 기대된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