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월분양 이곳!]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어반스카이' 일산역세권 장점 주상복합단지

공유
1

[4월분양 이곳!]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어반스카이' 일산역세권 장점 주상복합단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석경) 사진=대림산업 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석경) 사진=대림산업
경기도 고양시 일산 신도시에 들어설 새 아파트를 향한 수요자들의 관심은 여전히 높다.

지난 5일 주택전시관을 통해 선보인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3일 동안 총 2만여명의 방문객으로 북적거렸다. 일산 신도시뿐 아니라 고양, 파주, 김포 등 인근지역에서도 발길이 이어졌기 때문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일산서구 일산동 621-1 일대에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다. 최고 49층 4개동에 아파트 전용면적 70㎡/84㎡ 55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66㎡/83㎡ 225실로 구성된다.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으로 외부의 오염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해 항상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 자녀들이 외부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미니짐(Gym)'이 엘리베이터로 이동 가능하게 단지 내부에 설치된다.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과 수도권으로 접근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GTX-A 노선(킨텍스역)이 오는 2023년 개통되며, 서해선(대곡~소사선) 일산역 연장안 개발도 추진되고 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아파트 청약 당첨자는 17일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오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된다.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2년 12월이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