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4월 14일~4월 2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4월 14일~4월 2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4월 14일~4월 20일(음력 3월 10일~3월 16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자신의 행동은 꼭 책임을 져야 하겠다. 선의의 거짓말이라 하더라도 오래가지 못한다.

● 60년생 대가를 기대하기에는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금전운에는 안정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72년생 중용을 지키는 편이 미덕이며 하던 일에 열중하는 것이 좋다. 지나친 실리추구는 구설수에 오르니 양보하라.

● 84년생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매사가 짜증스럽다. 자신보다는 남을 위하는 생활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 96년생 묵은 것을 털어버릴 것. 노력의 대가는 있으니 목적을 철저히 세우고 추진하라. 얻는 것도 있다.

丑(소띠운세) 하는 일이 많아 힘들고 피곤하다. 오해나 시비를 불러일으킬 만한 일은 벌이지 말라.

● 49년생 가급적 마찰을 피하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성급하게 굴지말고 매사 재확인하도록 하라.

● 61년생 순리를 따르는 것이 한층 안정적일 것이다. 원점에서 풀어 나가는 것이 오히려 빠른 발전이 뒤따른다.

● 73년생 심성이 착하니 재물도 스스로 들어온다. 시비수에는 처음부터 해결책이 없음을 잊지 말라.

● 85년생 마음의 여유와 안정을 갖지 못하더라도 원만해야 한다. 가급적 시비는 금물이며 밀고 나가는데 힘을 기울여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새로운 변화 추구는 용감했지만 내심 속으로는 두려움이 따른다. 여유를 가질 것.

● 50년생 능력이 다소 저하가 될 시기이니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크다. 매사 건강에 유의하며 안정을 추구할 것.

● 62년생 득보다는 인간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확고한 정신력이 승리의 비결이다. 처세를 바르게 하니 행운도 따른다.

● 74년생 신뢰와 성실로 토대를 튼튼히 굳혀 나가면 소원성취 됨과 동시에 금전도 형통되는 운세.

● 86년생 함부로 뛰어들지 말고 깊이 관찰한 다음 행동으로 임하라. 마음을 정직하게 갖고 무리한 행동은 삼갈 것.


卯(토끼띠운세) 귀한 손님을 소홀하게 대접하지 마라. 자신의 통찰력이 저조하니 앞에 나서지 말도록.

● 51년생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실리를 먼저 생각하면 후회는 없을 것이다. 나서면 구설수가 따르니 중용을 지켜라.

● 63년생 공직자, 사업가는 능력을 인정받고 최선을 다할 때 기대 이상의 결과가 나온다. 고지식은 금물.

● 75년생 자만하지 말고 매사에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인정이나 의리에 휘말리면 쌓은 공도 헛되게 된다.

● 87년생 현재 위치를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 된다.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면 문제는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辰(용띠운세) 항상 성급한 행동이 문제를 만든다. 결과를 인정하고 원망하는 마음을 접도록 할 것.

● 52년생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쉬우나 좀 더 깊이 관찰하여 추진하라. 승산은 크고 중요한 시기.

● 64년생 매사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처세하라. 최상의 무기는 끈질김에서 나온다. 실물수에 조심할 것.

● 76년생 시기를 놓칠 수 있으니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고정관념에 사로 잡히지 말고 때로는 포용력 있게 행동하라.

● 88년생 무리한 욕심은 구설수를 부르며 건강운, 금전운에 손해만 따른다. 가급적 멀리 나가지 말고 건강에 유의하라.


巳(뱀띠운세) 집안 문제를 밖에서까지 알릴 필요는 없다. 자기중심적 사고 관념에서 벗어나라.

● 53년생 능동적으로 움직일 때 마음의 여유가 생길 것이다. 집념이 결실을 보게 되며 안정된 상태가 유지된다.

● 65년생 계약운, 문서운 관계는 잘 풀려나가며 성실과 인내는 명예운도 불러들인다. 귀인의 도움도 크다.

● 77년생 단기적으로 이익도 보겠으나 장기적인 사업은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다. 뜻밖의 이성으로 인한 구설수에 주의.

● 89년생 성실하게 쌓아 올린 성과가 이제야 나타난다. 계획의 범위를 확실하게 할 때 행운도 찾아든다.


午(말띠운세) 과도한 욕심으로 인하여 정신이 피폐해진다. 좋은 소식은 들리나 큰 기대는 금물.

● 54년생 대인관계에는 인내가 필요하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면 행운을 만나겠으니 묵었던 것을 털어버릴 것.

● 66년생 주위와의 갈등에 조심하라. 적극적으로 임할 때 능률도 크게 오른다. 정확한 판단아래 행동하도록.

● 78년생 매사에 의욕이 중요하다. 상대를 이해하면 득도 있으나 경솔하면 구설수에 오르니 주의할 것.

● 90년생 곤경에 처했던 일도 풀리겠으니 과감하게 나가라. 선배나 상사의 도움이 따르니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未(양띠운세) 강하게 상승하는 운세로 돌아서게 된다. 능력을 인정받을 기회이니 행동에 각별히 주의하라.

● 55년생 귀인의 도움을 얻어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보증, 담보에 약간 문제가 생기지만 곧 해결된다.

● 67년생 성의를 다하면 중단됐던 일도 뜻을 이루게 된다. 문서운, 명예운이 따르나 실리적인 면에서는 직접 나서는 것도 좋겠다.

● 79년생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이며 자신의 일에나 충실하라. 긴장을 풀지말고 계속하면 반드시 대가는 따른다.

● 91년생 대립된 상태에서는 중용을 지켜 나갈 것. 끈질긴 집념이 매사 성취하게 만든다. 애정운 순탄.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작은 일이라도 선뜻 나서보는 것도 좋다.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서 소득이 따른다.

● 56년생 대세는 흐름에 따라 처리하고 지나친 주관이나 아집은 버릴 것. 결정적인 순간에 서둘지 말라.

● 68년생 득은 없고 바쁘기만 하다.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라. 금전운에는 걱정이 있으니 조심.

● 80년생 자신의 능력을 표출시킬 수 있는 기회가 조성이 된다. 성급함을 피하고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 나갈 것.

● 92년생 선배나 동료의 의견을 존중하고 평소 소신을 살려 행동할 것. 자만하면 관재구설수 따르니 매사 신중을 기하라.


酉(닭띠운세) 주의 사람들에게 칭찬과 격려가 따른다. 하지만 득은 없으니 명예에 만족하라.

● 5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때로는 능력의 한계를 느낀다. 타인과 협력 할 때는 절대 이익을 따지지 말 것.

● 69년생 매사를 조심스럽게 행동할 것. 계산적이면 얻는 것이 없으니 오히려 바보처럼 행세할 때 실리가 따른다.

● 81년생 실리적인 행동보다는 부담이 없는 대화 속에서 자신의 뜻은 관철됨을 명심할 것. 목적을 위한 대담성도 필요.

● 93년생 수고는 많으나 소득이 적다고 단념하지 말라. 재물운 트이니 여유 있는 마음가짐으로 밀고 나가라.


戌(개띠운세)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 밀고 나가라.

● 58년생 처세가 운세를 좌우하니 심사숙고하여 행동하라. 행운을 잡으려면 언행이 일치되어야 뜻도 이뤄진다.

● 70년생 생각보다 차질이 있겠으나 그래도 길은 있다. 주위가 심란하니 마음 또한 괴롭다. 차분한 마음가짐이 중요.

● 82년생 매사에 완벽하게 다져나감이 안정을 갖게 한다. 고집스러운 판단은 자신을 좌절시키니 금물이다.

● 94년생 자신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라. 대범한 자세로 마음의 여유를 갖고 밀고 나가라. 이성과의 여행은 금물.


亥(돼지띠운세) 도움을 주었던 상대에게 실망을 주지 말라. 한번 신임을 잃으면 인연을 잃게 된다.

● 59년생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주의하라. 의기소침은 금물이며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마찰에 조심.

● 71년생 급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하되 신중을 기하라. 과욕은 허무함을 주니 자제 하는 좋다. 뛰는 만큼에 비해 소득은 적다.

● 83년생 마음과 뜻이 통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명예운과 행운에 기쁨이 겸비되나 포용력 있게 주의를 보살펴라.

● 95년생 이성을 멀리하고 오직 수신제가에 정성을 다하면 행운으로 돌아온다. 신뢰와 노력이 어려움을 해결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