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14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4월 14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장미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장미희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2월 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8년 1월 2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4월 14일 일요일 운세(음력 3월 10일 신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한눈팔지 말고 주어진 일에 충실하면 대운. 불의로 인하여 배신당할지도 모르겠다. 관운, 재물운이 모두 왕성하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면 귀인이 나선다.


눈 위에 혹이 떨어지는 격으로 속 시원한 일이 있고 매사가 만사형통된다. 사업은 물론 매사에 적극성을 띠어 행동하라. 소원은 모두 성취되겠다.

윗사람에게 순종하고 침착하게 행하면 길하나 미결된 문제의 매듭이 급하다. 남의 꾐에 빠져 분수 넘게 탐내지 말라. 본분을 지키면 도리어 득이 크겠다.


인정이 지나치면 도리어 손해를 보고 마음에 병만 생긴다. 매사 심사숙고하라. 남을 너무 믿다가 꾐에 빠질라. 동남쪽 여행은 바람직스럽지 못하니 금할 것.


사업운이 안정세이며 지출비용이 많으나 자금 융통은 여성 쪽이 강하겠으니 적극 나설 것. 의외로 마음이 벗을 사귀면 피차의 덕이 있고 뜻한 바 순조롭게 성취된다.


매사를 냉철하게 판단할 것. 방해자가 있겠으나 무난히 이루어진다. 두 곳에 정을 두고 고민하게 된다. 이성운, 건강운 문제에 조심할 시기. 오후에는 명예운, 재물운이 있다.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할 것. 해외에 나가면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다. 협력자의 의견을 최대한 받아들여서 투지와 용기로 행하라. 결론은 승리.


과도한 욕심은 부리지 말고 원행을 삼갈 것. 윗사람의 의견이 필요한 시기. 시작만 굉장할 뿐 결과는 신통치가 않다. 매사를 처리함에 있어 소극적인 편이 좋겠다.


운세가 상승세이니 성급하지 말고 우선 관망하라. 상대를 기다려 주는 것이 좋다. 남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를 받고 화를 불러온다. 본분을 지키며 노력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