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MG새마을금고서 발급 가능

공유
0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MG새마을금고서 발급 가능

사진=우리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MG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MG새마을금고 카드의 정석’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MG새마을금고중앙회본점에서 열린 제휴카드 발급 개시 기념식에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박차훈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출시된 ‘MG새마을금고 카드의 정석 포인트(POINT)’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10대 업종 이용 금액의 최대 5.0%까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이외의 업종에서는 기본 0.8%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MG새마을금고 카드의 정석 쇼핑(SHOPPING)’은 온‧오프라인 쇼핑업종 할인에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카드 모두 MG새마을금고입출금 계좌 등록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 이번 카드 출시를 통해 전국 3200여개 MG새마을금고지점에서 손쉽게 우리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해진다.

우리카드는 “300만좌를 돌파한 ‘카드의 정석’과 거래 고객 2000만명, 전국 지점망을 보유한 MG새마을금고가 만나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드 발급은 전국 MG새마을금고 지점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은 1만원, 해외겸용은 1만2000원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MG새마을금고 지점과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스마트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