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인물 24] 해리왕자 메간비 부부 “출산축하는 자선단체 기부로 대신해 주세요”

공유
0

[글로벌-인물 24] 해리왕자 메간비 부부 “출산축하는 자선단체 기부로 대신해 주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로열웨딩 때 결혼축하를 하는 사람들에게 자선단체에 기부를 권하며 따뜻한 마음을 보여줬던 해리 왕자와 메간비가 곧 다가오는 출산축하도 자선단체에 기부를 희망하고 있다고 한다.
서섹스 공작부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최근 이 같은 메시지가 떴다. 그 내용은 “예전부터 출산축하의 대체방안으로 아이와 그 가족을 지원하는 자선단체에 기부를 원합니다. 이미 기부하신 분에게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만일 기부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이 계시면 며칠 후에 여기에 소개할 예정인 이들 단체에 기부를 검토해 주셨으면 합니다”라며 @thelunchboxfund, @littlevillagehq, @wellchild, @baby2baby 등 자신들이 후원하는 자선단체의 인터넷 주소를 올렸다.

영국 ‘그래프’지는 이들 부부가 얼마 전 지난해 10월 16일 간의 오세아니아 순방투어에서 합계 97개의 인형, 14장의 베스트, 146권의 그림책을 출산축하 선물로 받았으며 그 때 다시 자선 기부를 다시 유도하기로 마음을 먹게 되었는지 모른다고 보도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