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동진 사장 “갤S10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세계 이메일

공유
0

고동진 사장 “갤S10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세계 이메일

고동진 IM부문장(사장)이 지난 2월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센터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갤럭시S10 플러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고동진 IM부문장(사장)이 지난 2월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센터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 갤럭시S10 플러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스마트폰 사업을 총괄하는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사장)이 전세계 갤럭시S10 구매자에게 감사 이메일을 보냈다. 고 사장은 갤럭시의 지난 10년간 여정을 기념하는 동시에 미래에도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약속했다.

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고 사장은 이날 전세계 갤럭시S10 구매자에게 자신의 명의로 “올해는 갤럭시가 탄생한 지 1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한 해”라며 “갤럭시S10을 선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삼성전자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는 내용의 이메일을 발송했다.
메일은 130여개국 갤럭시S10 구매자 중 삼성 계정이 있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이들을 대상으로 발송됐다.

IM부문장이 직접 휴대폰 구매자에게 성원에 대한 감사의 표현을 담은 이메일을 보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 사장은 “지난 10년간 고객의 성원으로 수많은 어려움과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슈퍼 AMOLED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등 혁신기술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향후 10년간 모바일 혁신을 이끌고, 다음 세대를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5G와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차세대 몰입형 체험과 개인형·지능형 모바일 경험을 줄 수 있는 기술과 시장을 개척해가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8일 갤럭시S10 시리즈를 글로벌 출시했다. 갤럭시S10 시리즈 판매량은 현재까지 전작(갤럭시S9) 대비 120% 수준을 유지하는 등 지난해보다 많이 팔리는 기록을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일에는 세계 최초로 5G를 지원하는 갤럭시S10 5G를 국내 출시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