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해물전골, 환상의코스 물감잼 오픈토스트 밀전병돈가스 알등심 위치 어디?…대박신화, 가대새 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 선정

공유
3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해물전골, 환상의코스 물감잼 오픈토스트 밀전병돈가스 알등심 위치 어디?…대박신화, 가대새 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 선정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03회에서는 '대박신화'로 월매출 1억원을 올리는 구로 일식집을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부창부수의 결정판, 해물전골&해물칼국수' 편으로 청주 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03회에서는 '대박신화'로 월매출 1억원을 올리는 구로 일식집을 소개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부창부수의 결정판, 해물전골&해물칼국수' 편으로 청주 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월매출 1억원을 올리는 구로 일식집을 소개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03회에서는 월요 특집으로 고수뎐, 이 동네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내 몸의 헬시피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부창부수의 결정판, 해물전골&해물칼국수' 편으로 청주 <옥봉댁>을 방문한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청춘은 봄이다! 송리단길 가보자' 편으로 송리단길 맛집들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기적으로 이룬 월매출 1억! 홍대 봄꽃아래' 편으로 구로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을 방문해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내 몸의 헬시피' 코너에서는 '환절기 피부 면역력을 사수하라!' 편으로 광명 <스텝업댄스스쿨>을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옥봉댁
청주 칼국수 전문점으로 '해물 칼국수'와 '해물 전골'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해물칼국수 9000원, 해물전골(소) 3만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충북 청주시 청원구 팔결로 16 (지번: 주중동 산127-11 주1동)

[이 동네 환상의 코스]
■ 라라브레드
석촌호수 송리단길 디저트 카페로 '물감잼&오픈토스트 브런치'로 전파를 탄다. 오픈샌드위치 1만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4

■ 마싯내
석촌호수 돈가스 전문점으로 밀전병 돈가스를 소개한다. 밀전병과 무쌈이 나오는 마싯내돈가스(2인) 세트 2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8길 7

■ 고도식
송파동 한식집으로 '알등심'이 인기메뉴다. 알등심 1만5000원, 삼겹살 1만4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8 (지번: 송파동 55-7)

[대박신화]
■ 김영태의이자카야마을
구로 디지털역 이색 일식집으로 월매출 1억원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가대새/활화산자이언트닭떡볶이로 전파를 탄다.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떡볶이 1만7000원이다.
-위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12

[내 몸의 헬시피]
■ 스텝업댄스스쿨
-위치: 경기 광명시 하안로 293-8 성우빌딩 6층 (경기 광명시 하안동 37-4)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