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휠라 유니클로 코오롱FnC 外

공유
1

[패션 그거!] 휠라 유니클로 코오롱FnC 外

◇휠라, 보그마스크 콜라보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 굿즈 선봬


휠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휠라=제공


휠라는 고기능성 마스크 전문 브랜드인 보그마스크(Vogmask)와 손잡고 '휠라 미세먼지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휠라 마스크는 KF94 필터와 밸브가 장착된 보그마스크의 기술력에 휠라 고유의 디자인 감각을 덧입혀 구성했다. 블랙 컬러 마스크 바디에 휠라의 F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 휠라 만의 헤리티지 무드가 풍기는 패션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유니클로, ‘2019 리넨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천연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2019 리넨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유니클로 리넨은 유럽 서부 지역에서 빗물만으로 키워 환경 부담을 최소화한 아마 식물로 만들었다. 원단에서 봉제까지 철저한 검품과 보수작업 등 엄격한 품질관리와 오랜 시간 공들인 제조 과정을 거쳤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도 뛰어나다.

◇잭니클라우스, 2019 JNII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잭니클라우스는 오는 22일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잭니클라우스 인터내셔널 인비테이셔널(JACK NICKLAUS International Invitational·이하 JNII) 한국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JNII는 미국 PGA 통산 117승을 거둔 골퍼 잭니클라우스가 직접 ‘잭니클라우스’ 고객을 초청하는 글로벌 아마추어 골프대회다.

◇스파오, ‘베이직 생필템 시리즈’ 출시


스파오는 가성비가 우수한 베이직 생필템(생활 필수 아이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매일 입고 싶은 스파오 베이직 라인’ 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 18종과 ‘번들 양말’ 40종, ‘단품 양말’ 33종 등 총 91가지 스타일의 베이직 생필템을 선보인다.

◇힐크릭, 디지털 화보 공개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힐크릭은 올해 후원선수를 추가로 영입하고 총 8인의 선수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선수들은 힐크릭 골프웨어의 착용감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스윙 동작과 포즈를 선보였다. 힐크릭은 지난해 여자선수들을 후원한 데 이어 올해 남자선수들을 영입하며 남성라인 제품 노출을 통한 타켓 마케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하프클럽, 봄 정기세일…최대 90% 할인


하프클럽은 오는 7일까지 봄 정기세일 행사를 열고, S/S 시즌 남녀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까지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영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와 더틸버리, 온앤온, 올리비에스클로젯 등은 행사기간 동안 15%까지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용 티셔츠는 7000원대부터 판매하고, 원피스와 니트, 블라우스, 자켓 등은 1~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