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트와이스 사상 첫 도쿄 돔 공연…이틀 동안 10만 관객 '열광의 도가니'

공유
0

[영상뉴스] 트와이스 사상 첫 도쿄 돔 공연…이틀 동안 10만 관객 '열광의 도가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3월 29,30일에 최초의 도쿄 돔 공연을 갖고 2일 간 총 10만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들은 2017년 6월 일본 데뷔 후 불과 1년9개월에서 ‘꿈의 무대’ 도쿄 돔 에 섰다. 소속 사무소 JYP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공연장 주변은 기념상품을 구입하는 팬으로 장사진을 이뤘다고 한다.
스테이지에서는 일본 퍼스트 싱글‘One More Time’과 ‘Heart Shaker’‘Dance The Night Away’등의 히트 곡을 열창. 가상현실(VR)기술과 길이 74m에 이르는 거대 스크린을 이용한 연출로 멤버의 표정과 역동적인 댄스의 세세한 부분까지 비추어 관객을 압도했다.

멤버들은 “(도쿄 돔은)정말 큰 도쿄돔 무대에 선 것이 너무 기뻤다”며 “일본 데뷔 때부터 꿈이었던 도쿄 돔 공연을 실현된 것은 ONCE(팬클럽)와 많은 스태프들의 덕”이라며 꿈이 이뤄진 기쁨을 표했다.

일본 언론들도 트와이스의 첫 번째 돔 투어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리더인 지효을 통해서 돔 투어에 도전하는 모습을 추적한 텔레비전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정열 대륙’이 3월31일에 방송됐다.

지난 3월20, 21일의 교세라 돔 오사카 공연에서 시작된 트와이스의 일본 돔 투어는 이달 6일 나고야 돔 공연으로 끝난다. 한국에서의 활동도 곧 재개될 예정이다.


취재=김경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