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워홈,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 프로모션

공유
0

아워홈,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 프로모션

아워홈=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워홈=제공
아워홈은 봄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 ‘언더10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 시리즈 인기 상품인 ‘스프’와 ‘곤약젤리’를 패키지로 구성해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언더100 시리즈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다이어트 스티커’와 ‘식단일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프&머그 패키지’는 스프 8개(포테이토 스프 4개+미네스트로네 스프 4개)와 머그로 구성했다. 정상가 보다 26% 할인한 1만1900원에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한 ‘포테이토 스프(75kcal)’는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인 감자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으깬 감자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하다. 양파를 넣어 달달한 맛을 더했다.
‘미네스트로네 스프’(60kcal)’는 이탈리아 전통 야채 스프를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양배추, 셀러리, 양파, 감자, 당근 등 각종 야채와 베이컨이 어우러져 맛은 물론 영양도 만점이다. 바질과 파슬리로 향을 더해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살렸다.

간식이나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달콤한 ‘곤약 젤리 패키지’는 ‘히비스커스(24kcal)’와 ‘레몬머틀(15kcal)’ 10개입으로 구성했다. 기존 곤약젤리와 달리 Tea(차)를 함유하고, 설탕 없이 과즙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냈다. 뚜껑이 달린 미니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음용도 간편하다. 가격은 정상가 보다 33% 할인한 8710원이다. 사은품으로 준비한 ‘다이어트 스티커’와 ‘식단일기’는 한정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