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유니베라 농심 JW중외제약 外

공유
2

[신제품] 유니베라 농심 JW중외제약 外

유니베라 메타번 슬림핏이미지 확대보기
유니베라 메타번 슬림핏
유니베라가 체지방 감소에 관심 있거나 필요한 분들을 위한 신제품 ‘메타번 슬림핏’을 출시한다. ‘메타번 슬림핏’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소재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고자 체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판토텐산도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농심, ‘파워오투 복숭아자몽’=농심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새콤함이 조화를 이룬 산소 함유 스포츠음료 ‘파워오투 복숭아자몽’을 출시한다. 농심에 따르면 파워오투는 1907년 독일에서 설립된 아델홀쯔너(Adelholzener)사에서 생산하는 음료다. 알프스 산맥 북측 기슭에서 취수한 맑고 깨끗한 물로 만들며, 1급수 대비 4배가 많은 30ppm의 농축산소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JW중외제약, ‘덴디돌’=덴디돌은 칼슘, 프로폴리스, 비타민D를 주원료로 뼈와 치아의 형성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3일 중외제약에 따르면 이 제품은 주원료 외에도 잇몸조직의 손상을 막고 재생에 도움을 주는 베타시토스테롤과 옥수수수염분말, 리소짐 성분이 들어있다. 각각의 함유량은 130mg, 121mg, 100mg으로 높은 함량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5분키친 매생이순두부탕=풀무원이 3일 선보인 ‘5분키친’은 5분 만에 두부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풀무원의 두부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기존 매운맛 위주의 순두부 요리와 차별화한 맑은 국물의 순두부 요리다. 국내 유명 매생이순두부 맛집을 벤치마킹하여 매생이의 깔끔하고 시원한 감칠맛을 잘 살려냈다. 맵지 않아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먹기 좋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