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구단 '아수라워크 PUBG', PKC 시즌2 참가선수 공개 모집

공유
3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구단 '아수라워크 PUBG', PKC 시즌2 참가선수 공개 모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구단인 아수라워크 PUBG팀이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아수라워크 PUBG팀은 주식회사 지지더블유피에서 운영하는 게임단이다. 아수라워크는 '2019 인텔 펍지 코리아 콘덴더스(Intel PUBG Korea Contenders(PKC) 시즌 2에 앞서 팀을 리빌딩하고 있다.
이번 선수 공개 모집은 선수 확정 이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2019년 5월 기준 만 18세 이상 유저 중 비인가프로그램 사용내역 및 대리 활동 등 공식 대회 출전 제한사항이 없는 사람이다. 또한, 합숙 및 해외 출국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합숙은 4월 중부터 자체 숙소에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최소 2인에서 최대 4인이다. 테스트 신청 인원에 한해 자체 온라인 테스트 1회 및 오프라인 테스트를 거쳐 선수를 최종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신청서 구글폼(https://forms.gle/Bcyew63HkkJXWukP6)을 통해 가능하며, 선수 모집 완료 시 신청서가 마감된다. 문의 사항은 디스코드 AW_Ebiss (Director)#9999로 받고 있다.

아수라워크 우현빈 감독은 “아수라워크는 PKC 팀이지만, 선수들에게 PKL 프로팀과 같은 대우를 약속한다. 기본적으로 숙식, 게이밍 장비, 이동 차량 등은 모두 완비돼 있다. 함께 성장해서 다음 페이즈 때 PKL에 진출하고자 하는 선수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수라워크는 선수 이외에도 팀 온라인 매니저를 모집하고 있다. 매니저 모집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kHenPqksMXFXekuw5)에서 가능하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