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25일 '코베 베이비페어' 개최

공유
0

삼성카드, 25일 '코베 베이비페어' 개최

삼성카드의 '홀가분 베이비페어' 포스터 이미지 (이미지=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의 '홀가분 베이비페어' 포스터 이미지 (이미지=삼성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삼성카드가 국내 대표 육아박람회 업체인 '코베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출산·육아 관련 300여개 업체가 함께 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육아의 시작, 아빠와 엄마가 함께, 삼성카드로 더 홀가분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4월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출산과 육아에 관심 있는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애플리케이션 회원이면 별도 절차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베이비페어와 다르게 공동육아 문제 등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하는 삼성카드의 공유가치창출(CSV) 캠페인을 행사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공동육아 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아빠와 엄마가 함께하는 무대 행사와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홀가분 쇼핑존에서는 팸퍼스, 마미포코 리프가닉, GNC 등 베이비스토리 제휴 업체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결제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가 추진하고 있는 CSV 경영의 일환으로 아빠와 엄마가 함께 하는 육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부부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