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미스터피자 배스킨라빈스 본도시락 外

공유
1

[창업] 미스터피자 배스킨라빈스 본도시락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미스터피자, 조보아와 ‘어린이 피자 교실’ 성료


미스터피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스터피자=제공


미스터피자는 광고 모델 조보아와 함께한 오감만족 ‘어린이 피자 교실’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청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은 일일 셰프로 참석한 조보아와 함께 포테이토 피자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도우쇼도 현장에서 열렸다. 행사 종료 후에는 조보아와 함께 기념 촬영한 사진과 어린이 피자 교실의 수료증을 전달했다.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인기 만화 캐릭터 ‘스폰지밥’과 손잡고 4월 이달의 맛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의 맛 ‘스트로베리 아보카도(더블주니어·3800원)’는 스폰지밥의 인기 캐릭터 뚱이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의 맛과 상큼하게 씹히는 딸기 과육이 어우러진다.

◇본도시락, ‘궁중연저육찜 도시락’ 출시


본도시락은 1일 전국 330여개 매장에서 봄 신메뉴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궁중연저육찜 도시락은 왕의 수라상에 올랐던 우리나라 전통 음식 ‘연저육’의 요리법을 활용한 메뉴다. 돼지고기를 본도시락만의 특제 간장 소스에 오랜 시간 졸여내 입안에서 녹는 듯한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슈퍼스타’ 도넛 4종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글로벌 유명 쿠키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한 ‘슈퍼스타’ 도넛 4종을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로아커(Loacker), 벨기에 로투스(Lotus), 미국 허쉬(HERSHEY’S), 리고(Ligo) 등 총 4개 브랜드와 손을 잡았다.

◇죽이야기, 베트남서 ‘2019 글로벌 비전’ 선포


죽이야기는 베트남 지사를 해외 사업의 거점으로 선정하고, 글로벌 전략 수립을 구체화하는 ‘2019 글로벌 비전’을 선포했다고 1일 밝혔다. 죽이야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된 전직원 워크숍에서 ‘2019 글로벌 비전’을 선포, 내년까지 베트남에서 죽이야기 45개, 림스스토리 5개 등 총 50개 매장(현재 죽이야기 3개, 림스스토리1개) 체제로 운영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