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獨 화학기업 바스프와 브라질서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공유
0

[글로벌-Biz 24] 삼성전자, 獨 화학기업 바스프와 브라질서 혁신 위한 파트너십 체결

창조적 공간도 공동 운영…고객·공급업체·신생기업·대학 등에 큰 도움

28일(현지 시간) 삼성과 독일 화학기업 바스프(BASF)가 브라질 국가 혁신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이미지 확대보기
28일(현지 시간) 삼성과 독일 화학기업 바스프(BASF)가 브라질 국가 혁신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삼성과 독일의 화학기업 바스프(BASF)가 브라질 국가 혁신에 초점을 맞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현지 매체들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번 협정에 따라 바스프는 삼성이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해 과학 및 디지털 경험 센터(Center for Scientific and Digital Experiences)를 브라질에 제공할 예정이다.
'오노노(onono)'라고 불리는 이 공간(경험센터)은 바스프와 삼성의 공동 기술 개발에 의해 만들어진다. 삼성이 제공하는 기술 도구들은 고객, 공급 업체, 신생 기업, 파트너, 그리고 대학에 보다 가까이 접근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삼성의 브라질 현지 법인(Samsung Brasil)의 B2B 부문 및 모니터 담당 책임자인 카우에 멜로(Kauê Melo)에 따르면 두 업체간의 파트너십으로 인해 브라질의 LED기술과 솔루션 개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