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매달 숫자 '1' 포함된 날 할인 혜택…‘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 시작

공유
0

하나카드. 매달 숫자 '1' 포함된 날 할인 혜택…‘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 시작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하나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하나카드가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1일, 11일, 21일, 31일에 제휴사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서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의 첫 번째로 4월1일부터 서울랜드,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에서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난달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데이’ 당일에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봄 축제가 한창인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파크이용 종일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2만2000원에, 성인 기준 3만7000원인 야간권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야간 이용시 4월6일 시작되는 국내 최대 야외 홀로그램쇼인 루나파크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권도 ‘하나데이’에는 본인에 한해 정상가 대비 50% 수준으로 할인된 평일 1만4000원, 주말·공휴일 1만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새롭게 선보인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는 단발성 행사가 아니라 전국 레저시설, 리조트, 호텔과 문화 공연, 다이닝 서비스 등으로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특히 11월 11일은 ‘그랜드 하나데이’로 하나카드의 다양한 제휴처가 함께하는 빅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