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교촌치킨 놀부 BBQ 外

공유
0

[창업] 교촌치킨 놀부 BBQ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교촌치킨, 가맹점 자녀에 장학금 전달


교촌치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촌치킨=제공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주 및 지사 직원 자녀의 대학 등록금을 지원하는 ‘2019 교촌가족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 61명에게 총 30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장학금은 자녀의 대학 등록금과 꿈을 이루기 위한 제반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놀부옛날통닭, ‘왕갈비통닭’ 출시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은 왕갈비통닭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놀부옛날통닭은 갈비맛 치킨이 최근 국민적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에 등장해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점에서 착안해 신메뉴를 선보였다. 왕갈비통닭은 튀긴 치킨에 갈비맛 소스를 접목했다.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BBQ,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 3차 앵콜


제너시스BBQ는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를 패밀리 상생 차원에서 오는 31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BBQ치킨 전 메뉴를 반값 할인된 가격에 맛 볼 수 있다. 제너시스BBQ는 패밀리 매출이 크게 증가해 이벤트 추가 진행 요청이 빗발치자 패밀리 수익 극대화를 위해 ‘앵콜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배스킨라빈스, ‘31DAY’ 개최…혜택 확대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31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하루 동안 패밀리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행사다. 또 ‘31DAY’ 프로모션에 참여 시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31스탬프’가 자동으로 누적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아이스크림 무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