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레어카인드 애경산업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레어카인드 애경산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갈라’ 개최


LG생활건강=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제공


LG생활건강은 28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갈라’를 열었다고 밝혔다.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럭셔리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하고, 브랜드 위상을 높이기 위해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파워 블로거와 인스타그래머, 해외 바이어 등 100여명 이상이 참석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레어카인드, 마마무 화사 브랜드 뮤즈 선정


레어카인드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어카인드는 지난해 론칭된 색조 전문 브랜드다. 다음달 1일 공개되는 레어카인드의 새 메이크업 화보에서 화사는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 틴트를 활용해 강렬한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애경산업, AGE 20’s 베트남 진출


애경산업은 AGE 20’s가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달 태국의 수도 방콕의 대형 쇼핑몰 2곳에 입점한 것에 이은 두 번째 동남아시아 시장 내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다. AGE 20’s는 베트남의 뷰티전문숍 ‘하사키 뷰티앤스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 ‘라자다’ 등에 입점했으며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올곧’ 브랜드 론칭식 성료


김정문알로에는 28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김정문올곧’ 브랜드 론칭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김정문올곧’은 44년전 국내 최초로 알로에를 보급하며 지켜온 제품개발 원칙과 원료에 대한 올바른 정신을 이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김정문올곧은 고령층 건강문화 조성을 위한 첫 활동으로 ‘치매 극복’을 선정, 관련 캠페인 및 참여 활동 계획을 선보였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출시


일리윤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한 초 밀착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다. 락토 스킨 콤플렉스는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