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뉴스킨코리아 미샤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뉴스킨코리아 미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리:본드, 오나라 모델 발탁


아모레퍼시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제공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하고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 고민 해결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이러한 모발 손상의 근본적 케어를 위해 특허받은 프로틴본드솔루션 기술을 적용해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한다.

◇뉴스킨 코리아, ‘파트너십 세미나’ 개최


뉴스킨 코리아는 26일 서울 삼성동 뉴스킨 코리아 본사에서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및 상생 협력 방안을 도모하는 ‘파트너십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날 세미나를 통해 융합의 시대인 4차 산업시대를 맞아 협력사 관리 및 협업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고,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뉴스킨의 비전을 공유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미샤는 지난 4일 ‘타임 레볼루션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시 직후부터 24일까지 2만여개를 판매했다.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는 출시 이전부터 쑥 단일 원료 에센스로 화제를 모으며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개똥쑥 에센스’라는 별명을 얻었다.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진행한 사전 판매에서는 2분 30초 만에 완판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세안제 인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세안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비디비치의 고가 라인 뉴오더(New Order)에서 출시한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는 연꽃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쌓인 유해 성분을 정화해주고 진정효과에 탁월하다. 뉴오더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는 스마트 페이스 클리어도 출시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