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현대차, 인도 현지 젊은 세대 겨냥한 'When You Love To Explore' 공감 캠페인 시작

공유
0

[영상뉴스] 현대차, 인도 현지 젊은 세대 겨냥한 'When You Love To Explore' 공감 캠페인 시작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은 24일(현지 시간) 현지에서 젊은층을 타겟으로 '당신이 모험을 사랑할 때(When You Love To Explore)' 공감 캠페인에 들어갔다.
켐페인 내용에는 현대자동차 SUV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차별화된 특성과 강점 및 우수성 등을 등을 보여주며 광활한 인도 대륙의 고온과 극한 등 여러 가지 기상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는 견고성과 주행성 등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익스체인지4미디어 등이 전했다.

현대자동차는 인도 첸나이 현지 최첨단 공장에서 생산해 낸 SUV가 자동차 황금시장으로 떠오른 인도 곳곳을 누비면서 지리적 여건과 다양한 기상 조건에 적합하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다.

캠페인은 특히 젊은 세대인 밀레니엄 및 아이 제네레이션들의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요구에 부합하고 공감를 주는 차량이라는 데 초점을 맞췄다. 뛰어난 주행성, 쾌적성, 안정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차체의 성능 및 운전 편의성과 안락함을 강조한다. 또 고객의 행복한 운전을 위한 맞충형 시스템의 차별성을 강조해 현대차는 고객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원하는 장소에 편하고 신속하게 데려다 줄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지금까지 인도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4년 41만여 대였던 연간 판매량은 지난해 55만여 대로 증가했다. 점유율도 16.3%로 폭스바겐, GM 등 전 세계 상위 10대 자동차 브랜드가 모두 뛰어든 격전지 인도에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차는 인도에 본격적으로 자동차 시장이 열리기 시작했을 때 일찌감치 현지에 진출해 인도인이 원하는 차량을 출시하며 좋은 이미지를 쌓았다.


취재=박경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