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6일 화요일 가수 영화배우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6일 화요일 가수 영화배우 ‘임창정’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임창정 (Chang Jung Im)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11월 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1월 3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3월 26일 화요일 운세(음력 2월 20일 임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과감한 행동으로 능력을 발휘하라. 그러나 서류상의 문제에는 신중하라. 끈질긴 집념이 요구된다. 성급한 좌절은 내일의 행운마저 버리는 꼴이다.


금전운 면에서는 얻을 것이 있으나 심리적인 갈등이 심화될 것이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맺게 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합리적 판단이 최선은 아니다. 때로는 파격적인 자세도 요구된다. 끈기 있는 행동은 자신을 돋보이게 해준다. 사업운의 확장도 고려해 보도록 하라.


침묵하고 현실을 냉철히 파악하라. 상대와의 경쟁은 절대 삼갈 것. 안정을 추구하라. 성급한 판단은 피로만 안겨주게 된다. 주위와 화합하라.


화합하는 과정에서 뜻도 이루어진다. 안정을 추구하면 매사가 원만해질 것이다. 행운의 여신이 손짓하고 있으니 마음을 편히 하고 풍족한 결실에 감사하라.


독선적 행동으로 고독이 깊어간다. 시인이나 학자는 큰 결실을 맺을 운세. 서류에 있어서나 보증 등에서 미묘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점을 유의하라.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며 매사가 행운이 된다. 그저 안정만 추구하라. 다가온 행운도 조급하면 놓치고 말것이니 근면하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불화에 유의할 것.


의욕만큼 결실도 따른다. 강인한 의지가 필요할 때이나 경쟁은 피하라. 타인의 일에 개입하면 갈등이 따른다. 특히 건강에도 유념할 것.


오전은 매사 확신을 갖고 과감히 추진하라. 오후에는 유연함을 잃지 말 것. 자존심을 버리고 실리를 택하라. 사업운, 금전운은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철원군 화천군 양구군 인제군 고성군 양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